MY BAG(0)

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.

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.

고객센터

쇼핑 FAQ

MORE

번호 분류 제목
Q 기타 쿠폰 사용법이 궁금합니다.
- 상품 주문서작성 시 쿠폰 사용이 가능 합니다.
- 할인 쿠폰 적용 방법:
: [주문하기] > [할인/혜택 사용]> 사용가능한 쿠폰 선택 후 사용

- 일부 상품의 쿠폰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으며, 해당 상품 주문 시, 쿠폰 선택 안함으로 자동 적용 됩니다.

- 쿠폰 사용에 이상이 있으실 경우 당사 CS CENTER(1644-4309)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Q 회원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.
홈페이지 우측 상단 [마이페이지] > [정보관리] > [회원탈퇴]에서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.
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쿠폰, 마일리지는 탈퇴와 즉시 삭제되며,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.
Q 회원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홈페이지 우측 상단 [마이쇼핑] > [회원정보] > [회원정보변경]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
Q 상품 상품에 대한 세탁 및 관리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상품의 안쪽 품질 표시 라벨에 세탁 및 관리 표시 방법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 (1644-4309)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Q 상품 상품 사이즈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상품 상세 정보 내 [실측 사이즈] 를 참고 하시어 본인의 사이즈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 부탁드리겠습니다.
실측사이즈는 측정 각도에 따라 1-3cm 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Q 상품 상품 재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.
별도의 품절 표시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재고가 있는 상품입니다.
다만 주문하신 후에도 재고사정에 따라 일시품절 또는 품절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재고 관련하여 정확한 문의를 원하신다면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 (1644-4309)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Q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 받았습니다.
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, 합포장이 되지 않았거나 준비된 상품만 먼저 발송되어 일부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상품이 일부 누락된 경우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 (1644-4309)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Q 배송 배송추적이 안되는데 왜그런가요?
상품 발송 후 택배사로 전달되면 발송 당일 저녁에 택배사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, 발송 후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계속 조회가 안되시는 경우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 (1644-4309)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Q 배송 비회원 구매시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[주문조회]->[비회원 주문조회 하기] 를 통하여 배송조회 가능하시며,
주문정보 확인이 어려운 경우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 (1644-4309) 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Q 배송 현재 배송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[마이페이지] > [주문관리] > [주문/배송조회] 를 통하여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